정찬 국장
청하 노래교실 중창단 공연모습지난25일(토) 포항 실내 체육관에서 제12회 경북 평생학습 박람회 중 평생학습 화합 한마당이 진행 되었다.포항시 각 동,면에서25개 단체300여명이 참여 한 가운데 행사장은 화려한 열기로 가득했다.
특히 청하 노래교실과 송라 노래교실 회원들이 주목을 받으며 관객석에서도 뜨거운 박수와 응원의 함성을 보내왔다.평균연령이 75세 이상으로 무대에 등장 하면서 마치 아이들처럼 걱정 반 설레임 반으로 긴장감을 감추지 못 하는 듯 하였으나 공연이 시작 되면서 아마추어란 단어를 벗어나 노련한 무대 매너와 중창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는 듯 했다.
청하 노래교실 회원들과 송라 노래교실 회원들은 평소에도 지역의 장애인 시설,요양원 등 어려운 시설을 찾아 멋진 공연과 후원을 자주 하고 있으며 12월에도 지역 장애인 시설 원생들을 위한 크리스 마스 공연을 준비 하고 있다 전했다.
송라 노래교실 중창단 공연모습
늘 열정적인 따뜻 한 마음으로 지역내에서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청하,송라 노래교실 회원들을 보니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명언을 떠오르게 했으며 음악과 함께하며 봉사로 다져진 우정으로 청하,송라 노래교실 회원들이 오래오래 지역을 지켜 주시 길 기대해 본다.행사를 마치고 청하,송라 노래교실 회원들이 청송 산소 카페로 단합대회를 다녀 왔다며 사진을 전해 왔다.
청송 산소카페 청하.송라 노래교실 단합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