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항 청하·송라 노래교실, ‘사랑의 콘서트’ 성황리에 마무리- - 회원 성금으로 선물 기부품 마련…지역시설 3곳에 따뜻한 나눔 실천
  • 기사등록 2025-12-08 16:06:14
  • 기사수정 2025-12-10 10:39:43
기사수정

청하(김상문 고문),송라(조복희 총무) 노래교실 대표 향기마을 기증품 전달  포항 청하·송라 지역 노래교실 회원들이 마련한 ‘사랑의 콘서트’가 지난3일 대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이번 행사는 지역 내" 향기마을과 해뜨락,나누 우리터" 이용인들에게 즐거운 문화 체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회원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노래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주목할 점은 행사 준비 전 과정에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더해졌다는 것이다. 회원들은 자체적으로 성금을 모아 선물과 기부품을 마련했으며, 공연장을 찾은 지역 이용인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작은 정성이 모여 실질적인 나눔이 이뤄지며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함께 모여 노래하고, 지역 이용인들에게 조금이라도 즐거움을 전 할 수 있어 더없이 행복했다”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꾸준히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맑은 가을 하늘 아래 한데 모인 청하·송라 노래교실 회원들은 활기찬 모습으로 기증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한 이번 ‘사랑의 콘서트’는 공동체의 따뜻한 연대를 다시 한번 보여준 시간이었다.다시 한 번 청하,송라 노래교실 회원들께 박수를 전한다.

1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12-08 16:06: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기본배너-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